인포유앤컴퍼니(대표 이종복)는 마이크로소프트(MS)와 협력해 ‘맞춤형 Gen.AI 도입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AI 기술의 최신 동향과 실질적인 활용 방안을 공유하고, 인포유앤컴퍼니의 신규 솔루션 ‘BXG 마이봇(BXG myBot)’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에서는 MS 데이터&AI 스페셜리스트가 전하는 ‘애저 오픈AI(Azure OpenAI)’ 서비스의 최신 업데이트와 활용법을 비롯해 AI 기술을 비즈니스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인사이트가 공유됐다.
또한 이종복 인포유앤컴퍼니 대표는 ‘AX 시대의 성공 사례 분석 및 BXG 마이봇’을 주제로 BXG 마이봇 솔루션의 강점과 주요 기능들을 소개했다. 특히 현업 실무자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도록 데모 시연도 함께 진행해 참석자들의 이해를 도왔다.
BXG 마이봇 솔루션을 통해 개발팀은 데이터 원본 파일을 업로드한 후 데이터 분석과 회귀 모델링을 요청하고 데이터 정제, 이상치 제거, 기술 통계 분석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인사팀에서는 많은 지원자들의 이력서를 한 번에 업로드한 후 채용 공고와 적합한 지원자를 골라내고, 그에 맞는 면접 질문을 준비하는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이처럼 인포유앤컴퍼니의 BXG 마이봇은 산업 분야와 부서에 관계 없이 현업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시하며, 별도 개발이나 추가 인력 투입 없이 부담 없는 비용으로 빠르게 설치하고 이용할 수 있다. 또한 MS 애저 클라우드 기반으로 구축돼 기업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등 강력한 보안성을 자랑한다.
이종복 인포유앤컴퍼니 대표는 “인포유의 솔루션은 고객들이 데이터 기반의 인사이트를 통해 비즈니스의 새로운 가능성을 탐색하고,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고객들이 BXG 마이봇을 통해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고, 비용 절감과 효율성 향상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함께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출처 :
인포유앤컴퍼니·MS, ‘생성형 AI 도입 세미나’ 개최 - 데이터넷